2016. 12. 1. 10:00
카테고리 없음



미리 점쳐보는 무료 연애운 내 운명은 어디에?


안녕하세요. 오늘도 하루가 시작되었어요! 내일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는 주말이 시작되는데요~ 주말에 무얼할지 오늘 생각을 해봐야겠어요! 여러분은 주말에 보통 무얼하시나요? 저는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해서 영화를 자주 보러가요~ 더운날엔 영화관만큼 좋은 곳은 없는 것 같아요. 그럼 오늘 포싕 바로 시작할게요!



오늘 포스팅할 것은 무료 연애운인데요~ 사주나 운세도 좋지만 가끔 내 운명의 상대는 누구인지 궁금할때가 있잖아요?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물론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나의 운명의 상대는 누구인지! 지금 바로 출발할게요~



무료 연애운은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운세의 신'이라고 검색하셔서 접속해주시면 되요. 어느 포털 사이트에서나 접속할수 있으니 자주 이용하시는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홈페이지 메인 화면이 보이시나요? 이 곳에서는 신년운세, 월간운세, 연애운, 스타운세 등 다양한 운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요. 오른쪽을 보시면 띠별 오늘의 운세라고 해서 볼 수 있는 서비스도 있네요~ 



저 많은 운세들 중에서 오늘은 연애운을 함께 하도록 할게요. 연애운을 눌러보시면 싱글, 짝사랑, 커플로 구성되어있어 각각의 소메뉴가 보이실텐데요. 오늘은 싱글 바로 아래 있는 '내 운명의 상대는?'을 클릭할게요.



클릭하시면 무료로 제공된다고 써있는 말이 안심이 되네요! 그 아래 이름, 성별, 생년월일시, 양력/음력 이렇게 간단한 사주정보를 입력하고 결과보기를 누르면 과정은 끝! 



결과보기를 누르면 여러분의 결과를 볼 수 있는데요~ 저도 한 번 입력해봤어요! 미래 배우자 얼굴과 성격, 직업, 연애요형 등과 좀 더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인연수와 애인 또는 부부운도 볼 수 있어요! 저는 다 믿지는 않지만 심심풀이로 재밌게 본 것 같아요. 무료 연애운 여러분은 어떤 결과 나오셨나요~?



오늘은 이렇게 무료 연애운을 보는 법에 대해 포스팅해봤는데 즐거우셨나요? 저는 궁금증과 호기심이 많은 편이라 운세나 사주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 사이트는 다양한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무료라는 점에서 좋았답니다~ 여러분도 시간나실때 한 번씩 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할게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