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1. 27. 12:00
카테고리 없음



한번에 lg 요금제 알아보자!



요즘 많이 춥습니다. 따뜻하게 입고다니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lg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LG통신사를 써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Sk를 사용하다가 집에 인터넷이랑 티비를 LG를 써서 그래서 묶어서 조금 더 할인을 받기위해서 쓰고있습니다. 그리고 국내 3사 통신사중에서 LG 유플러스가 비교적 저렴하면서 합리적인 요금제와 구성, 혜택이 다양해서 옮겼습니다. 그러면 본격적으로 글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일단은 포털사이트에 LG 유플러스를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그러면 검색이 끝나면 유플러스 홈페이지로 갈 수 있는 키워드가 하나가 나올겁니다. 그러면 유플러스 홈페이지로 오시면 되는데요. 일단 홈페이지를 보시면 상단에 모바일, 홈서비스, loT, 멤버십/혜택, 고객센터, My페이지, U+Shop 등 이렇게 있습니다. 또한 중앙에는 요금조회, 문자보내기, 신청변경, 사용량조회, 요금납부, 멤버십카드, 필링설정 이렇게 있네요.



일단은 모바일을 클릭하신다음 요금제를 누르시면 되는데요. 그러면 데이터 요금제, 청소년 스페셜 요금제, LTE통합형 요금제, LTE 음성 요금제(망내/34/42/52), LTE 선택형 요금제, LTE 청소년 요금제, LTE 시니어 요금제, LTE 복지 요금제, LTE 사장님 요금제 이렇게 있습니다. 그러면 저희는 요금 가장 많이 쓰는 데이터 요금제로 한번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요금제 리스트에서는 선택, 요금제명, 월정액, 음성, 메시지, 데이터, 비디오전용 데이터, 혜택 이렇게 있는데요. 그리고 요금제명으로는 데이터 일반, 데이터 1.3, 데이터 2.3, 데이터3.6, 데어터6.6, 데이터 스페셜 A, 데이터 스페셜 B, 데이터 스페셜 C, 데이터 스페셜 D 이렇게 있습니다. 데이터 스페셜부터는 데이터 기본제공이고 만약에 속도제한 시 최대 3Mbps라고하니까 이점 잊지마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다시 모바일에서 요금제를 클릭하시면 데이터 요금제 위에 보시면 내게 맞는 요금제 보러 가기가 있습니다. 이걸 클릭하시면 본인이 음성통화를 얼마나 쓰고 데이터를 얼마나 쓰며 연력이 어느정도 인지 설정하시고 결과를 보시면 거기에 가장 적합한 요금제를 선택해준답니다.



마지막으로 잘 모르시겠다 하시는 분들은 휴대포으로 114에 전화해서 물어보시면 자세하게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lg 요금제에 대해서 마치겠습니다. 그러면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top

2016. 11. 24. 13:00
카테고리 없음



거래 전 중고나라 사기꾼 검색해서 사기방지해요. 


안녕하세요. 티비를 보면 연예인들도 중고나라를 많이 이용하더라구요. 저도 새 제품 사기에는 부담스러울 때 중고나라를 이용하는데 참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오늘은 중고나라 사기꾼 검색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도 중고나라 자주 이용하는데 처음 중고나라를 이용했을 때는 사기당하면 어쩌나하고 걱정하고는 했습니다. 다행히 간단한 방법으로 사기꾼인지 아닌지 검색하여 알아보는 방법이 있어서 여러분들도 중고나라 이용하시기 전에 이 방법 참고하셔서 안전한 거래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포스팅 지금 바로 출발하겠습니다. 



사기꾼을 검색하는 방법에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중고나라 사이트에서 해보는 방법인데 오른쪽에 보시면 '사기피해사례 조회'라고 하여 전화번호나 계좌번호 입력을 통해 최근 6개월에서 1회이상 등록된 사기 정보를 알 수 있다고 합니다. 



두 번째 방법은 더치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방법인데 네이버나 다음 등 여러분이 자주 이용하시는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더치트' 검색하시고 접속해주시길 바랍니다. 이 사이트는 사기피해 정보공유 홈페이지로 사기피해 대응방법과 보이스피싱 용의자 목록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홈페이지는 범죄피해 방지 및 범죄피해자 보호를 위해 2006년부터 운영되고 있으며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 로그인을 해주셔야합니다. 



상단에 보이시는 홈 메뉴를 눌러주시면 더치트 메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위에 보이는 '사기피해사례 현황'을 눌러 아래 나오는 '직거래 피해현황'을 한 번더 눌러주겠습니다. 



누르시면 피해물품과 용의자명 용의자 계좌번호, 용의자 연락처, 등록일, 내용이 보입니다. 피해 물품도 다양합니다. '나는 사기 당할일 없겠지'라고 생각마시고 조회해보시길 바랍니다. 



제 2의 피해자가 발생하지않도록 꼭 중고나라 거래하시기 전에 계좌번호 조회하여 안전한 판매자인지 확인하시고 피해당하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이상 중고나라 사기꾼 검색에 대한 포스팅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top

2016. 11. 19. 10:00
카테고리 없음




내 국민연금 수령나이는 언제일까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오늘 포스팅은 국민연금인데요! 끝까지 읽어봐주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도 바로 시작할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연금 수령나이에 대해 확인하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노후를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국민연금에 대해 관심이 많으실 것 같은데 국민연금에 대해 짧게 설명하고 넘어가자면 가입자가 퇴직 등으로 소득을 잃은 경우 일정한 소득을 보장하는 제도를 말해요. 연금은 18세이상 국민이 일정기간동안 가입하여 만 65세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연금종류에는 노령연금, 장애연금, 유족연금, 반환일시금 4가지로 구성되어있어요. 그럼 본격적인 국민연금의 수령나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우선 네이버 검색창에 '국민연금공단' 입력하시고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이 홈페이지에서는 국민연금 계산과 가입증명서 및 보험료 납부증명서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상단에 정보공개, 민원신청, 소통과 참여, 연금소식, 연금정보 등의 메뉴가 보이시나요~? 이 중에서 연금정보를 클릭하시고 아래 '알기 쉬운 국민연금'을 눌러주세요! 왼쪽에 메뉴를 보시면 '연금 종류 및 청구' 탭 클릭하시고 아래 '노령연금'을 클릭해주세요. 





클릭하시면 노령연금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노령연금의 수급연령을 보면 출생연도가 1952년생 이전인 분들은 노령연금을 60세에 받으실 수 있고 조기노령연금은 55세에, 분할연금 또한 60세 지급받을 수 있어요. 1953~56년생이신 분들은 노령연금 61세, 조기노령연금 56세, 분할연금 61세입니다. 이 외에도 1957~60년생, 1961년생~64년생, 1965~68년생, 1969년생까지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위에는 노령연금 예상월액표 사진인데 가인기간 중 기준 소득월액의 평균값과 연금 보혐료, 가입기간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니 한 번씩 읽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 청구방법에는 연금을 받을 수 있는 권리를 가진자 본인이 하여야 본인에게 지급하며 예외인 경우도 나와있네요~ 읽어봐주세요!




이상 국민연금 수령나이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하고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top

2016. 11. 10. 11:00
카테고리 없음



과연 실업급여 지급기간은 얼마나?


안녕하세요. 오늘도 이렇게 하루가 시작되었는데 즐겁게 하루를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오늘 포스팅도 시작합니다.



오늘은 실업급여 지급기간에 대해 알아보고 전반적으로 실업급여에 대해 자세하게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실업급여는 대부분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 짧게 설명하고 넘어가자면 고용보험 가입 근로자가 실직한 후 재취업 활동을 하는 기간에 소정의 급여를 지급함으로써 실업으로 인한 생계불안과 생활의 안정을 지원하며 재취업의 기회를 지원해주는 제도를 말해요~ 





지급기간에 앞서 지급 대상을 보면 이직일 이전 18개월 피보험단위기간이 통산 180일 이상이어야하며 근로의 의사와 능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취업을 못한 상태에 있어야해요. 또한 재취업에 대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야겠죠~? 마지막으로 이직사유가 비자발적인 사유여야해요. 




본격적으로 지급기간에 대해서 알아보면 먼저 구직급여의 소정급여일수에 대해 함께 보도록 할게요! 30세 미만을 보면 1년 미만 90일, 1년이상 3년 미만 120일과 5년이상 10년 미만일때는 150일동안 실업급여를 지급받을 수 있어요. 아래 30세 이상 ~ 50세 미만과 50세 이상 및 장애인도 함께 봐주세요! 장애인은 수급자격 신청일 당시에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에 따른 장애인으로 등록되있어야하는 점 참고해주세요!





만약 수급기간 중 부득이하게 취업할 수 없는 경우에는 어떻게될까요~? 이럴 때는 수급자격의 선택에 의해 기간동안 수급기간을 연장하거나 또는 상병급여를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하니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상황에 따라 구직급여를 정해진 지급일수보다 더 연장하여 받을 수 있다고해요. 종류에는 훈련연장급여와 개별연장급여 및 특별연장급여로 나뉘어지고 요건과 지급액도 참고해주세요~




고용보험 홈페이지 가시면 실업급여에 대한 정확한 안내와 위에 설명드렸던 개별연장급여와 상병급여의 신청 방법도 나와있으니 홈페이지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실업급여 지급기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실업급여 해당하시는 분들이 이 글 보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top

2016. 11. 7. 09:00
카테고리 없음



쉬운 폴더 암호걸기 중요한 폴더를 지키자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중요한 폴더를 어떻게 지키고 계시나요? 저는 폴더에 암호를 걸어 지키고 있는데요. 이렇게 폴더에 암호를 걸어버리면 본인을 제외한 그 누구도 폴더를 열어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정말 중요한 폴더라면 비밀번호를 꼭 걸어 폴더에 있는 중요한 정보를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저만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이 조금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께 폴더 암호걸기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조금 길겠지만 꼼꼼하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폴더에 비밀번호를 설정하려면 프로그램 하나를 다운받으셔야 하는데요.

포털 사이트(네이버)에 wise folder hider라고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무료로 다운 받으실 수 있어서 좋습니다. 설치 또한 쉽게 할 수 있어서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우선 프로그램을 설치하게되면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는데 이건 폴더 비밀번호를 설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바로 wise folder hider 프로그램 로그인할 때 사용되는 비밀번호인데요.

비밀번호를 입력한 뒤 다시 한 번 입력하시고 ok 버튼을 클릭하세요.





비밀번호를 설정하셨으면 Hide Folder 라는 메뉴창을 클릭해주세요.

이 메뉴창은 어떤 폴더에 비밀번호를 설정할 것인지 선택하는건데요.

비밀번호를 걸고 싶은 폴더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Hide Folder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폴더 찾아보기라는 상태창이 뜨는데요.

여기서 중요한 폴더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공유 되는 폴더는 절대 선택하시면 안 됩니다.




그 다음은 폴더에 암호걸기를 하셔야 하는데요.

폴더를 선택하면 화면 오른쪽에 OPEN이라는 글자가 보일 것입니다.

그 OPEN을 글릭하여 set password를 클릭해주세요.

클릭하시면 비밀번호 입력 하는 창이 뜨는데요.

여기서 본인이 폴더에 설정하고 싶은 비밀번호를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2번째 비밀번호 입력하는 곳도 1번째에 입력한 비밀번호를 그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폴더 비밀번호를 설정하게 되면 이 폴더는 자동적으로 숨겨져 컴퓨터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폴더를 다시 볼 수 있게 설정하려면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폴더 옆에 있는 OPEN 버튼을 클릭하시면 폴더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한 방법이지 않나요?

이상으로 폴더 암호걸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많은 도움 되셨는지 궁금하네요.

다음 시간에는 더욱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top

2016. 11. 3. 11:00
카테고리 없음




유용한 하이패스카드구입처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속도로 이용할 때 있으면 편리한 하이패스카드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고자해요. 끝까지 읽어보시고 오늘도 이 글이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하이패스카드구입처는 어디인지 알아보도록할게요. 고속도로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하이패스 많이들 들어보셨을 것 같고 또 사용도 많이 하고 계실 것 같아요~ 하이패스카드는 요금충전의 번거로움이나 잔액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고 후불 하이패스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내역조회가 가능해요! 그럼 이 하이패스를 어디서 구입할 수 있느냐~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먼저 하이패스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셔야겠죠~? 네이버나 다음 등 여러분이 자주 이용하시는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하이패스' 검색하시고 접속해주세요! 구입처 뿐아니라 이용 및 사용내역 조회와 미납통행료납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메인 화면이 등장하는데요. 오른쪽 하단을 보시면 '하이패스 카드안내'라고 해서 하이패스 카드사용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곳이에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클릭하시면 후불 하이패스와 선불 하이패스를 구입할 수 있는데 먼저 후불 하이패스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후불 하이패스카드는 KB국민카드나 광주카드, NH농협카드에서 발급받을 수 있어요. 



위와 더불어 비씨카드, 롯데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수협카드, 전북카드, 하나카드, 현대칻, 씨티카드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니 궁금한 사항은 카드사별 연락처로 문의하시면 될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선불 하이패스카드를 구입할 수 있는 곳은 캐시비카드와 하이플러스카드 및 한페이카드가 있어요. 마찬가지로 궁금하신 사항은 나와있는 연락처로 문의해주세요! 



오늘은 이렇게 고속도로 이용시 알아두면 유용할  하이패스카드구입처에 대한 포스팅이었는데요!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 고속도로 이용할땐 이제부터 하이패스로 간편하게 통행료를 지불해보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 여기서 마치고 다음 포스팅에도 유용한 정보로 여러분들을 찾아뵙도록 할게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