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8. 19. 08:00
주절주절



2015년 기아차 8월 판매조건 알아보고 구매하세요


대한민국 남자, 여자 상관없이 자동차를 싫어하는 분이 있을까요? 제가 생각하기에 10명 중 9명은 자동차를 가지고 계시거나 혹은 갖고 싶어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자동차가 있으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차가 있고 없고 차이의 편안함은 정말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러다 보니 제 주위에도 자동차에 관심이 있고 또 구매를 원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런 분들의 공통점은 매월 자동차 판매조건을 꼼꼼하게 확인한다는 점입니다. 저는 아직 차가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혹시 구매하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해서 기아차 8월 판매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승용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스파크에 밀려 조금은 인기가 식은 모닝은 두 가지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56만원 또는 1-2-3초저금리 + 26만인데, 여기에 휴가비 명목으로 3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1-2-3초저금리란, 할부 개월 수에 따라 1.9% / 2.9% / 3.9% 의 금리 혜택을 주는 것을 말합니다.





다음은 기아의 주력 자동차인 K 시리즈인데, 총 7대 중 4대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K3, K5 하이브리드, K7, K7 하이브리드 이렇게 인 데, K3를 제외한 자동차에는 휴가비를 지원하지 않아 조금은 아쉬운 마음입니다.





RV 차량은 정말 혜택이 많이 없었습니다. 제가 가장 마음에 들어 하는 레이 자동차는 할인 혜택이 없었는데, 제가 알기로는 레이는 계속해서 할인혜택이 없었다고 합니다. 꽤 판매가 많이 되지 않았을까 생각했는데, 할인 혜택이 없어 조금은 의외였습니다.





RV 차량에서 유일하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차량은 더 뉴 스포티지 R 차량으로 150만 또는 1-2-3초저금리 + 8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도 휴가비는 추가 지원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상용 차량인데, 기아에서 상용 차량은 봉고III 한 모델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지금까지 기아차 8월 판매조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많은 혜택이 승용 차량에 몰려 있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남자들은 RV 차량을 선호하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다음 기회를 기다리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왕 구매하실 거면 할인혜택을 받는 것이 좋겠죠?






top